커뮤니티

FAQ

 

SOFT LANDERS 취소 및 환불정책

작성자 관리자 날짜 2021-05-06 15:04:50

소프트랜더스 취소 및 환불 표준 규정


1. 계약 체결 이후, 멤버/유저의 임의적인 의사로 계약이 해지되는 경우, 해지 통보 시점에 관한 다음 각 서비스별 기준에 따라 결제대금이 환불됩니다.
1) 비자
① 상담 또는 인터뷰 일정 확정 이전 해지 통보 시 : 실구매액에서 50% 공제 후 환불
② 상담 또는 인터뷰 일정 확정 이후 해지 통보 시 : 환불 불가
2) 해외이사
① 포장일 7일 이전 해지 통보 시 : 전액 환불
② 포장일 7일 이내 해지 통보 시 : 실구매액에서 50% 공제 후 환불
③ 포장일 당일 포함 그 이후 해지 통보 시 : 환불 불가
3) 보험
① 청약일 이전 해지 통보 시 : 전액 환불
② 청약일 당일 포함 그 이후 해지 통보 시 : 해당 보험사의 변경, 취소 및 해지환급금(해약환급금) 규정 적용
4) 항공권
① 항공권 발권 전 해지 통보 : 전액 환불
② 항공권 발권 후 해지 통보 : 해당 항공사의 변경, 취소 및 환불 규정 적용
5) 컨설팅
① 상담 일정 확정 이후 해지 통보 시: 실구매액에서 50% 공제 후 환불
② 상담 이후 해지 통보 시 : 환불 불가
6) 현지정착서비스
① 서비스 진행일 기준 30일 이전 해지 통보 시 : 전액 환불
② 서비스 진행일 기준 29~7일 이전 해지 통보 시 : 실구매액에서 10% 공제 후 환불
③ 서비스 진행일 기준 6~1일 이전 해지 통보 시: 실구매액에서 30% 공제 후 환불
④ 서비스 진행일 당일 해지 통보 시 : 환불 불가
2. 얼라이언스가 별도의 취소 및 환불정책을 계약 체결 이전에 안내한 경우, 이를 본 조 제1항의 각 호보다 우선으로 적용합니다.
3. 멤버/유저와 얼라이언스의 합의에 따라 계약이 해지되는 경우, 본 조 제2항보다 상호 합의된 내용을 우선으로 적용합니다.

온라인 교육 취소 및 환불
1. 회사가 제공하는 온라인 교육 서비스 구매계약을 회원의 의사로 취소하는 경우, 해지 통보 시점에 관한 다음 기준에 따라 결제대금이 환불됩니다.
1) 수강 개시일 이전 해지 통보 시 : 전액환불
2) 수강 개시일 당일 포함 그 이후 해지 통보 : 환불 불가
2. 회사는 온라인 교육과 관련하여 입과 세팅 일정, 수강 시작일 등을 회원에게 회원이 등록한 전자우편으로 통지하는 등 해당 온라인 교육이 차질 없이 진행되도록 일련의 조치를 하여야 합니다.

멤버십 취소 및 환불
1. 회사가 제공하는 멤버십 서비스 구매계약을 회원의 의사로 취소하는 경우, 다음 기준에 따라 결제 대금이 환불됩니다. 다만, 제12조 제5항에 따라 소프트랜더스 서비스 이용 이력이 있는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
1) 멤버십 구매일 포함 7일 이전 해지 통보 시: 전액환불
2) 멤버십 구매일로부터 7일 이후 해지 통보 시: 환불 불가
2. 회사는 멤버십 서비스와 관련하여 멤버십 기간, 멤버십 변경 및 해지 방법 등을 플랫폼을 통해 안내하는 등 해당 멤버십 서비스가 차질 없이 진행되도록 일련의 조치를 하여야 합니다.